사건사고이슈-HOT토픽

평택시 그 손가락 논란

이슈팔이 2021. 8. 3. 21:32
반응형


평택시 폭염경고 포스터에 있는
농부들의 손가락이 논란이 되고 있다

왼쪽 하단에 있는 농부의
땀을 닦고 있는 손가락을
살펴보면…/



문제의 그손가락이다!!


대체 누가 땀을 닦을때
저런 손모양으로 닦는건지 ㅋㅋㅋㅋ

진짜 ㅠㅠㅠ

대체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팽택시에서 외주를 준것일텐데
저건 진짜 평택시에서 고소해야하는거 아닌지
ㅋㅋㅋㅋㅋ

진짜 그 많은 ㅂㅅ짓을 하고도 단 한번도 제대로 처벌받지 않으니깐 계속 저러는 것 같음 ㅠㅠ

본보기로 손해배상 청구하고 업계에서 제대로 짤려봐야 다시는 저런 사례가 안나오는데 맨날 오해였다, 우연이었다, 조심하겠다 하고 흐지부지 되니깐 계속 저 ㅈㄹ을 하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