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길몽,흉몽,태몽)

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의 모든 것 (자신이 바람피는 꿈, 바람핀거 들키는 꿈)

이슈팔이 2022. 8. 30. 16:19
반응형

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

 

 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 

 

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 풀이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서 내가 바람을 피는 꿈을 꾸었다면 기분이 참 묘하죠. 실제로 당한다면 진짜 기분 나쁘고 배신감 느껴지게 하는 행동인데요. 이렇든 바람은 현실에서는 정말 도의적으로 나쁜일에 해당하는 짓인데 꿈속에서 내가 바람을 피우다니! 이게 대체 어떤 것을 의미하는 꿈인지 꿈을 꾸고 나서 하루종일 기분이 찝찝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 실제 상황이 아니라 꿈이었다면 과연 어떻게 꿈해몽 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내가 바람피우는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바람피는-꿈-해몽
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

 

 

 

내가 바람피는 꿈, 자신이 바람 피는 꿈

내가 바람피는 꿈은 크게 세가지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1) 연인에 대한 불만족이 투영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람을 핀다는 것은 현재 상황에 대한 불만으로 풀이가 되며연인에 대한 불만족의 잠재의식이 투영된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지금의 연인에게 자신의 기분을 솔직하게 표현하지 못하고 안달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는 연인에 대한 불만을 말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즉 자신의 연인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하다는 것을 말하기도 합니다. 지금의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더 돈독해지려면, 서로 대화를 통해 불만을 해결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2) 인간관계의 확대로 해석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새로운 만남이나 인연을 얻게 되는 등, 일상에서 즐거운 일이 일어나는 전조입니다.

(3) 현실에 불만을 타파하고 싶은 자신의 잠재의식이 반영된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암시하며 새로운 것에 도전하려는 기대가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기대만큼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해야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바람피는 꿈

 

현재 당신이 솔로인 상태에서 모르는 사람과 바림피는 꿈을 꾸었다면, 마음속으로 누군가와 관계를 맺고 싶고,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은 자신의 잠재의식이 꿈으로 반영된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성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 강할 때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본인은 아니라고 할지 몰라도 무의식 속에 이러한 생각이 있는 것이죠. 또한 본인의 이상형과 교제하거나 새로운 인연이 닿을 수 있는 예지몽이기도 하다.  만약 이 꿈을 꾸게 된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본인이 노력하신다면 마음이 맞는 친구나 새로운 애인을 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아는 사람과 바람을 피우는 꿈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 몰래 아는 사람과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죄책감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당신이 누군가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그 때문에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를 소홀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연인을 속이는 꿈은 당신이 과거에 불법적이거나 범죄적인 행위를 했거나 부적절하게 행동했다는 비난에 곧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경고 신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연예인과 바람 피우는 꿈

주변 지인들에게 자신을 인정받고 싶어 하는 욕구가 강하면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배우자나 애인을 적극적으로 속이고 바람피는 꿈

배우자 또는 남친,여친을 적극적으로 속이고 바람을 즐기는 자신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잠재적인 이별 또는 이혼의 표시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부주의하고 관계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바람피우는데 죄책감을 느끼는 꿈

만약 바람을 피우면서 죄책감을 느낀다면 상대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나 본인이 숨기고 싶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새로운 환경으로 변화에 대한 불안감과 초조함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바람피우다 걸리는 꿈, 바람핀 것이 들통나는 꿈

본인의 부주의로 인해 문제가 생기거나, 예기치 않은 불행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흉몽입니다. 원하는 꿈을 목적에 이루지 못하고 실패하게 되며 부주의로 문제가 생길 수가 있으며 몰래 추진하던 일이 남들에게 발갈될수 있는 꿈입니다.또한 인간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기고, 연애 중이라면 연인과의 관계 또한 좋지 않은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신을 당하거나, 속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므로 대인관계에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람 피우는 것을 들킬 것 같은 꿈

당신의 방심과 자만에 대한 경고입니다. 돌이킬 수 없는 사태를 초래하기 전에 마음을 다잡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 당연하게 할 수 있는 일이라도 신중하게 대처해야합니다.  

 

 

 

 

바람을 피고 싶은 꿈, 바람을 필려고 하는 꿈

당신의 은밀한 바람기를 드러냅니다. 단, 바람을 피우려고 해도 잘 되지 않는 꿈이라면 교우관계로 문제를 안고 있는 신호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매우 큰 문제로 발전할 우려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해보입니다.

 

 

 

 

 

바람을 피운걸 인정하는 꿈

배우자나,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에게 바람을 피웠다고 인정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좋은 징조가 아닐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종종 현재 생활 조건과 상황에 대한 불만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자신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자신을 준비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내가 바람난 상대와 동거하는 꿈

바람을 피는 것도 나쁜 행동인데 거기에 바람난 상대와 동거까지 하는 꿈은 얼핏 보면 도덕적, 양심적으로 문제가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상대와의 관계가 안정되고 사랑이 물어익어 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람피운 상대와 키스하는 꿈

새로 접하게 된 업무나 계획에 깊이 빠져드는 과정이 나 탐색과정에 해당하는 꿈이며 얕은 키스라면 가볍게 파악하는 것이 되며 깊은 키스를 하면 많은 정보를 살펴볼 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바람피운 상대와 결혼까지 하는 꿈

원래 하고 있던 일에서 손을 떼고 다른 좋아하는 일에 관심을 가지다가 결국 정식으로 새로운 일을 맡는 것을 암시하며 정식으로 이직이 이뤄지거나 새로운 부동산 계약을 맺습니다.

 

 

 

 

바람피우던 사람과 헤어지는 꿈

​본인이 있던 자리로 되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