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길몽,흉몽,태몽)

키스하는 꿈 해몽의 모든 것 ft. 아는 남자,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이슈팔이 2022. 9. 9. 11:40
반응형

키스하는 꿈 해몽

 

키스하는-꿈-해몽
키스하는 꿈 해몽

 

꿈속에서 내가 키스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야릇하고 두근두근하게 되지요. 내가 누군가와 키스를 하는 꿈은 도대체 어떤 뜻으로 풀이가 되는 꿈이고 어떤 의미가 있는지, 키스하는 꿈 해몽에 대해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키스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으신가요? 꿈속에서 내가 뽀뽀나 키스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뽀뽀나 키스를 한 상대방에 의해 나의 잠재의식을 알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앞으로 나에게 일어날 사건들에 대해 경고해 주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키스하는 꿈과 관련된 다양한 사례별로 해몽을 할 예정이니 내가 꾼 꿈과 비교하여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꿈속에 나온 "키스"의 상징적인 의미


현실 속에서 키스는 서로 사랑하는 사람끼리 주고받는 애정표현이죠. 내가 사랑하는 연인과 키스를 하지 보통 내가 싫어하거나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과 키스하는 경우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키스하는 꿈은 실제 관심 있는 연인에 대한 예지몽일 수도 있고, 상징성을 가진 꿈일 수도 있죠. 그리고 키스하고 싶다고 하는 심리적인 마음에서 꾸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다른 의미로 키스하는 꿈은 내가 어떤 일거리, 관심을 두는 사람이나 대상에 대해 정보 수집, 계획 수립, 상호 관계의 확인 등을 의미합니다. 즉, 어떠한 상대방과 협의, 상의를 하게 되거나 서로의 관계에 진전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미혼인 사람이라면 관심이 있는 어떠한 이성이 생길 수 있으며, 아니라면 어떠한 일을 하는 데 있어 일거리나 거래처 등에 조금 더 관계가 깊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어떠한 정보를 얻게 되는 꿈으로도 해몽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키스하는 상대나, 상황별로 꿈 해몽이 약간씩 달라지니 본인이 꾸셨던 키스 꿈에 대해 비슷한 사례에 대한 해몽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스하는 꿈 해몽 (상황별)

 

 

1. 키스를 오랫동안 길게 한꿈

꿈속에서 내가 아 정말 길게 키스를 했다고 느낄 정도로 키스를 길게 한 꿈은 내가 현실 세계에서 누구를 만나든지 간에 상대방에 대한 모든 것을 정확히 알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즉 상대방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들을 알게 되거나 긴 시간 동안 만나게 되는 일이 생김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이는 자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일거리나 사람, 기업 등에 대해 오랫동안 알아보고 정보를 수집함으로써 자세하게 파악을 하고 수집한 정보에 의해 상대를 판단하게 되는 꿈인 것입니다.

 

 

2. 리얼하게 키스하는 꿈

꿈속에서 너무나도 생생하게 키스를 해서 꿈에서 깨어난 직후에도 내가 실제로 키스를 했나 싶을 정도로 키스한 감각이 남아 있는 것 같은 꿈은 머지않아 현실의 것이 될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현재 본인의 성적 욕구가 넘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며, 키스한 상대방과의 관계가 멀어지지는 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반영된 것일 수 있습니다.

 

 

 

3. 키스를 했는데 만족스럽지 않았던 꿈

승부를 해야 되는 일이 발생하게 된다면 당신은 승부에서 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누군가의 감언이설에 속아넘어가게 될 징조를 나타내는 꿈이기도 하며, 내가 누군가에게 잘못을 저질러서 미안한 마음을 담아 진심 어린 사죄를 하려고 하나 상대방이 나를 용서해 주지 않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4. 키스를 했는데 흥분되해서 발기한 꿈

꿈속에서 키스를 했는데 너무 좋고 황홀해서 내 성기가 흥분해서 팽창이 되었다면 이는 상대방의 능력이나 열정에 눌려 정작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게 될 징조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5. 열렬하게 키스를 하는 꿈, 강렬하게 키스를 하는 꿈

현실에서 자신이 하는 행동, 행위에 만족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키스하는 꿈 해동 (대상별)

 

1.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꿈속에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 했다면, 이는 당신이 단순하게 현재 욕구불만인 상태에 있다는 것일 가능성도 있긴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과 실제로 연인이 되고 싶다는 욕구가 반영된 꿈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상대와 당신과의 거리를 더 가깝게 만들고 싶은 것이죠. 그러나 지금 상태에서는 당신의 마음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닿지 않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좀 처럼 잘 되지 않고 있어 힘들어하는 당신의 마음이 꿈속에서 그 사람과 키스를 함으로써 욕망을 충족시킨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애인과 키스하는 꿈

남친, 여친과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면 꿈속에서 내가 키스를 한 여자친구와 남자친구는 실제 애인일 수 있으나, 내가 앞으로 관심을 깊게 가지게 될 일이나 취미 등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일에 깊게 관여하게 되거나 취미생활에 심취하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또한, 둘이 연애를 하면서 마찰을 빚었던 문제들이 다 해결되고 연인과 더욱더 가깝고 애정 깊은 사이가 되어서 약혼과 결혼까지도 성사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애정운이 듬뿍 담긴 기분 좋은 꿈입니다.

 

#연인과의 키스가 즐거웠던 꿈

기분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징조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3. 전 남자친구, 전 여자친구와 와 키스하는 꿈

꿈속에서 전 남자친구 또는 전 여친과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단순하게 전남친에 대해 미련이 남았다는 증거로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진작에 헤어졌는데 왜 꿈에 나왔나 싶을 때도 있겠죠. 그러나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서는 헤어진 옛 애인을 잊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 현재 다른 사람의 교제를 하고 있다고 해도, 현재 남친에게 만족하지 못하고 불만을 품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재의 연인과의 관계가 좋지 않은 경우에 꾸는 꿈이기도 하기 때문에 현재의 상황을 바꾸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남친과의 진솔한 대화를 하여 서로의 관계를 개선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불만스럽게 생각하지 않아도 상대방이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스킨십을 많이 취하도록 해 주세요.

 

 


4. 동성친구와 키스하는 꿈

동성애자가 아닌데 친구와 뽀뽀를 하는 꿈을 꾸고 뭘까 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지금 현재 솔로가 아니라 커플이신 분들은 어쩌면 본인의 애인과의 관계가 마냥 좋은 시기가 아닐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해석으로는 현재, 본인이 누구에게도 상담할 수 없는 고민을 안고 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아무에게도 말 못 하고 혼자 걱정거리들을 품고 있다면 누군가 상담할 수 있는 상대를 찾아서 마음에 쌓여있는 것을 뱉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5. 이성친구와 키스하는 꿈

사귀는 사이가 아닌 우리가 흔히 말하는 남사친, 여사친과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나는 아니지만 상대방이 나에게 마음을 품고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록 현재 둘은 단순히 남사친, 여사친으로 관계가 성립되었을지라도 상대는 당신에게 약간의 호감이 있고 당신도 본인에게 어느 정도의 호감이 있는 것으로 생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상대의 기분을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실은 눈치챘으면 하는 마음을 보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이성친구와 키스를 하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연애 감정이 없을 때 본인도 상대를 더 알고 싶은 욕망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상대방과 더 개방적으로 여러 가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들고 싶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7.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누군가와 키스를 한 꿈이었지만, 상대의 얼굴이 희미하거나 본 적도 없다는 인상을 가졌다면, 당신의 연애운이 단번에 상승하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의 키스가 편안하고 싫은 마음이 들지 않았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당신의 눈앞에 멋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모르는 사람과 했던 키스가 싫었다면 연애를 부정적으로 하는 것일 수도 있어요. 또다른 해석으로는 모르는 이성에게 키스를 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사람과의 더 깊은 마음의 연결을 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연애도 우정도 깊은 관계를 구축하려면 시간이 걸리는 법입니다. 너무 결과를 서두르지 않도록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8. 가족과 키스하는 꿈

부모님, 형제, 자매와의 키스를 하는 꿈은 가족과의 키스는 당신의 가까운 사람에게 예상 밖의 생활면에서의 문제나 컨디션 불량 등 나쁠 수 있는 암시입니다. 평소에 가까이에 있는 사람 중에 짚이는 게 있는 사람이 있다면 평소보다 조금 더 신경을 써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9.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내가 현실 세계에서 정말 싫어해서 꼴도 보기 싫은과 키스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주위 사람들로부터의 간섭에 진저리를 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 당신 주위에 자꾸 거리를 좁히려고 해오는 인물은 없습니까? 상대는 친절한 마음으로 해 주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에게 있어서 참견이 되어 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상대에게 확실하게 거절을 하고 싶어도 그렇게 간단하게는 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당분간은 그 사람과 가능한 한 거리를 두도록 유의하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10.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당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일 경우, 단지 동경에서 오는 소망 같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은 먼 존재죠. 그런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꿈을 꾸고 있는 당신은 매우 순수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예인은 TV로는 얼마든지 볼 수 있지만 현실을 생각하면 너무 먼 존재임에 틀림없습니다. 이 사실로부터 알 수 있는 것은, 본인이 한 걸음 전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 당신이 좋아하지도 않는 연예인이나 싫어하는 연예인과 키스를 하고 있다면 애정에 굶주려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해석으로는 자신이 진행하는 일과 사업이 번창하고 명예나 명성이 높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 외에도 실제로 유명한 사람과 만나게 될 일이 생기게 됩니다.

 

# 인기 있는 여배우와 키스를 하는 꿈

최고의 인기 작품에 관한 소식을 듣거나, 유명인에 관한 이야기를 서적 등에서 읽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1. 아는 남자와 키스하는 꿈, 아는 여자와 키스하는 꿈

아는 여자와 키스를 하거나 아는 남자와 키스를 하는 꿈은 남녀는 꿈에 등장한 상대방에게 상당한 호감이나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애정이 더 깊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키스하는 꿈 해몽 (키스 하는 부위별)

 

 

1. 입에 키스하는 꿈

키스는 일반적으로 입에 하는 편인데요, 만일 입에 키스하는 꿈을 꿨다면 본인이 직장이나 친구, 가정에서 인정받고 싶다는 욕구가 강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볼에 키스하는 꿈

볼에 키스하는 꿈은 키스하거나 받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조금이나마 진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목에 키스하는 꿈

목에 키스하는 꿈은 현실에서 이성과 본능이 균형을 이루지 못해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손이나 손등에 키스하는 꿈

당신이 누군가의 손 가까이에 키스를 하는 꿈은 그 상대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손은 해몽으로 의사소통의 상징입니다. 그 손에 키스를 합니다는 것은 당신의 상대에 대한 적극적인 흥미와 관심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낯선 이성의 손에 키스를 하는 것은 연애에 대한 동경이 높아지고 있는 사인입니다. 사랑에 애타는 상태를 암시합니다.



5. 귀에 키스하는 꿈

귀에 키스하는 꿈은 본인에게 호감이나 호의를 가진 사람이 주변에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이마에 키스하는 꿈

이마는 머리에 가까운 부분이기 때문에 성적에 대한 평가를 받기 쉽다는 암시의 꿈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이마에 키스라는 것은 아주 좋은 꿈일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이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을 평가받거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다는 소식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한결같이 노력해온 당신은 두려워하지 않고 나아갈 수 있다는 좋은 꿈입니다.



7. 발에 키스하는 꿈

발에 키스를 하거나 키스를 당하는 꿈은 본인에게 귀인이나 협력자, 조력자 등이 나타나 본인의 일과 사업을 도와준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사례별로 키스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키스꿈은 대체적으로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꿈들이 많았는데요. 실제로 현재 연인이신 분들은 본인의 연인들에게 또는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애정표현을 해보는 것이 어떠실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