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이슈-HOT토픽

[네고왕] 베스킨라빈스 쿼터 1만원 이벤트 논란 정리 (본사 갑질)

이슈팔이 2021. 8. 9. 16:38
반응형

네고왕에서
베스킨라빈스(SPC)와

네고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함

더운 여름 혜자같은 이벤트가 아닐수 없음

★ 네고왕X베스킨라빈스 이벤트

쿼터 or 블록팩 1만원

사전 예약 안해도 됨

**참고) 원래 쿼터 가격 15500원. 약 35% 할인.

35% 할인이면 꽤 괜찮은 이벤트가 아닌가 싶다

그런데 해당 이벤트 진행
과정중에

문제가 발생함...




네고왕에서 본사가 다 제공하는것 처럼 말했지만
본사랑 매장이랑 같이 부담함
매장 업주와 알바만 죽어날 예정


프랜차이즈 성격을 생각하면
저렇게 하는게 맞긴 한데
네고왕 성격상 저건 또 문제긴 하다는게 중론



암튼 1만원 이벤트는 함 ㅇㅇ

TV조선 엄성섭 앵커 ‘성접대’ 사건 정리

TV조선 엄성섭 앵커의 성접대 의혹이 터졌다 해당 뉴스는 대경일보의 단독보도! 포항 풀빌라에서 가짜 수산업자 김씨가 TV조선 엄성섭 앵커에게 성접대 한 사실이 폭로됐다. 2021년 8월 8일 익명의

mini-news.tistory.com

탁구 신유빈과 양궁 김제덕의 인스타DM 내용 공개

2021년 도쿄올림픽에서 우수한 결과를 보여준 양궁 김제덕 선수와 탁구 신유빈 선수의 인스타그램 DM 대화 내용이 유출 되었다 둘의 디엠을 보면 엄마미소가 절로나온다 ㅋㅋㅋ 신유빈 선수의 경

mini-news.tistory.com

개그우먼 송인화 동성애자 커밍아웃 "나는 레즈비언 입니다"

과거 개그콘서트 출연당시 미모의 개그우먼으로 인기를 끌었던 송인화 그랬던 그녀가 과거 대마초 흡연 논란으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고 조용히 지내는가 싶더니 갑자기 동성애를 고백했다!! W

mini-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