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길몽,흉몽,태몽)

불나는 꿈 해몽의 모든 것 (주방, 다른집, 건물, 학교, 옆집, 지인집 불나는 꿈)

이슈팔이 2022. 8. 22. 11:28
반응형



집이 불에 타고
산이 불에 타고
생활공간에서 불이 난다는 것은
분명 누군가에게는 큰 피해를 끼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불이 난다는 것은
좋지 않은 사건이다


그렇다면
불이 나는 꿈을 꾸면
불나는 꿈도
현실에서 처럼
나쁜 것을 의미하는 꿈일까?



불나는 꿈은
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이다 ㅎㅎ

완전 좋은 꿈인 불나는 꿈
연금복권 1등 비법 = 불나는 꿈



이렇게나 좋은 행운을 가져다 주는
불나는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꿈에서 불이 가지는 의미


꿈에서 불은 '기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집에 불이 나는 것은
집에 기운이 생겼다는 것을 의미하며
큰불이 날 수록 큰 기운을 얻게 됩니다


불이나는 꿈

■ 불이 나는 꿈
불이 나는 꿈은 어디에 불이 나느냐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불이 난다는 것은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그러기에 불이 나는 꿈을 꾸면 재산이 크고 빠르게 증가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자기 집에 불이 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은 길몽 중의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집이라는 것은 자신을 보호해 주는 존재인데
그러한 집에 불이 나는 것은 기운이 왕성해 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이며, 횡재수가 있습니다.
혹은 주위 사람과의 원만한 관계를 암시합니다.



■ 본인(우리) 집이 활활 타고 있는 꿈
추징 중인 사업이 번창하여 나날이 발전하게 됩니다.
혹은 크고 넓은 집으로 이사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남의 집의 불이 옮겨와 자신의 집이 타는 꿈
남의 재산이나 권리를 자기 앞으로 이전할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해 큰 부자가 될 꿈입니다.


■ 부엌(주방)에 불이 나는 꿈
부엌이나 가스레인지에서 불이 나는 꿈은 재물복이 들어와 건강과 음식이 풍요로워져 집안에 활력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음식을 요리하다 불이나는 경우에도 같은 의미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 산이나 들판에 불이 활활 타는 꿈
산이나 들판에 불이 활활 타는 꿈을 꾸게 되면, 오랫동안 염원하던 일이 성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창작활동을 하는 경우에는 작품이 호평을 받아 유명해 질 수 있습니다.



■ 풀밭, 길가 등에 불이 나는 꿈
풀밭, 길가 등에 불이 나는 꿈은 못 하는 바가 이루어진다는 꿈을 의미합니다.



■ 산(숲)에 불이 나는 꿈
산이나 숲에 불이 나는 꿈은 지금 하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갈 것이라는 꿈입니다.
하지만 만약에 산이나 숲에서 정말 너무나도 거대한 산불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감당할 수 없는 운이 다가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대한 산불 꿈을 꾸면 최대한 담대하게 컨트롤 하는 노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 숲에 불이 나서 환한 꿈
숲에 불이 나서 환한 꿈을 꾸게 되면 사업이 융성할 길몽입니다.
상인이면 크게 재물을 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 자신의 회사에 불이 날 수 도 있습니다.



■ 산이나 들판에 불이 활활 타는 꿈
오랫동안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져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혹은 창작활동을 하는 경우 작품이 주위로부터 호평을 받아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됩니다.



■ 강물에 불이 붙어 활활 타는 꿈
어떤 기관이나 단체가 협력하여 추진한 사업이 커다란 성과를 이루게 되어 크게 성공하게 된다.



■ 지하철역에 불이 나 모두 타버린 꿈
실제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이며,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 절이 불타는 꿈
당신의 운기상승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특히 불꽃이 세차게 타오르는 꿈일수록 당신이 큰 행운이나 성공을 이룰 것임을 암시합니다.



■ 교회가 불타는 꿈
교회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과 가까운 사람과의 크고 작은 마찰이나 갈등, 다툼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책장이 불에 타는 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에 성공하게 되는 꿈입니다.



■ 학교에 불나는 꿈
학업과 연관된 운세나 학구열이 폭발적으로 번창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조상님의 무덤에 불이 나는 꿈
집안 식구중에 중병 환자가 생기는 우환이 따를 수 있는 꿈입니다.



■ 친구집에 불나는 꿈
친구나 다른 사람의 집에 불나는 꿈도 좋은 꿈입니다. 불이 난 집의 친구에게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꿈입니다.
친구나 지인이 결혼,승진,이사,출산 등의 경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불난 집의 지인으로부터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옆집에불나는꿈, 다른집에 불나는꿈
이 꿈은 재물운, 사업운과 대인운이 관련된 길몽으로 이 꿈을 꾸게 되면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사업가가 이 꿈을 꾸었다면 머지 않은 장래에 운세의 영향으로 주변 사람을 통하여 조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다는것과 그로 인하여 사업의 변화와 발전, 번창을 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조력자의 도움과 나 자신의 성실한 노력이 하나가 되어 사업의 성공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당분간은 주변사람들이나 우연히 만나게 되는 길손들을 공손하게 예의바르게 정성을 다해 대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여라도 들어올 수 있도록 예비된 운이 무례함과 무시하는 품행을 따라 바람을 타고 사라져 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 차에 불이나는 꿈
차에 불이나는 꿈은 사회적인 성공의 가능성이 높아지는 꿈입니다.
길몽 중 하나로 준비하던 일들이 잘 되고, 어려움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꿈입니다.



■ 폭격을 맞은 건물이 불타고 있는 꿈
추진 중인 사업이나 일이 크게 번창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대도시가 불길에 휩싸여 불꽃이 치솟는 꿈
자신이 창작한 작품이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되고, 이로 인해 사회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 자신이 복권을 산 지역이 활활 타고 있는 것을 본 꿈
실제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이며,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 먼 곳에 있는 초가집이 불타는 꿈
현재 추진 중인 서업이나 일들이 잘 풀려 좋은 성과를 보게 됩니다.

불이 나는 꿈 해몽, 길몽, 해석, 의미



■ 불이 나서 다 타고 재만 남아 있는 꿈
잘 진행되어 가던 사업에 갑작스러운 사고가 생겨 재산상의 피해를 입게 됩니다.



■ 집에 불이 나서 모두 태우고 남은 것이 하나도 없는 꿈
실제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이며,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 살림살이가 모두 불타고 금고만 남은 꿈
집안에 재물이 늘어나게 되거나 남녀 간에 애정이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혹은 착하고 좋은 며느리를 보게 되거나 태몽이라면 귀한 자식을 낳게 됩니다.



■ 집을 수리하는 도중 불이 나서 끄지도 못한 채 다 타버린 꿈
실제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이며,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 숯 한 덩어리를 화로에 넣자 불씨가 살아나 활활 타오른 꿈
실제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이며,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 활활 타는 불길을 바라본 꿈
걱정하던 일들이 잘 풀리거나 어떤 일을 계획하여 새롭게 출발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옷에 불이 붙어 활활 타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게 되거나 미혼자라면 결혼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혹은 집안이 평화롭고 자신의 신상에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 야광탄을 발사해 화재가 일어나 불이 활활 타오른 꿈
실제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이며,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 불을 일으키는 물질을 가지는 꿈
자신에게 주어진 정신적인 재산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집에 불이 나서 갇혀 있던 사람이 타 죽은 꿈
실제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이며,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 불을 피우고 있는 꿈
많은 재산이 생기거나 성적인 의미, 불타는 사랑을 암시한다. 혹은 여성이라면 임신을 할 수 있습니다.



■ 불이 나서 끄는데도 꺼지지 않아 지켜만 본 꿈
실제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이며,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 불길이 삽시간에 번지는 꿈
불길이 거셀수록 주위의 여러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사업이 번창하고 큰 재물을 얻게 된다.





■ 난로에 불이 붙어 잘 타는 꿈
현재 자신이 추진 중인 사업이 예상 밖으로 잘 풀려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 전깃불이 환하게 밝혀진 곳을 찾아가는 꿈
집안에 축하할 만한 기쁜 일이 생기게 된다. 혹은 자신이 하는 일마다 잘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깜박거리는 전깃불로 답답하게 느끼는 꿈
오랫동안 생각하여 계획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민하게 됩니다.




■ 자신의 몸에 불이 붙는 꿈 혹은 불타 죽는 꿈
자신의 몸에 불이 붙거나 내가 불타서 죽는 꿈은 길몽입니다.
추진 중인 사업이 발전하여 사회적인 지위가 오르게 됩니다.
즉 직장이나 사회에서 이름을 크게 떨칠 수 있으며, 주위 사람들로부터 칭찬과 부러움을 얻는 꿈입니다.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 불로 인해 화상을 입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되거나 자신에게 기념할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다른 사람의 몸에 불이 붙는 것을 본 꿈
많은 일감을 얻거나 추진 중인 사업이 번창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불길 속에서 사람을 구해주는 꿈
어떤 일로 자신의 명예가 높아지고 유명인사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불은 붙지 않고 연기만 나는 꿈
추진 중인 사업이 어려움에 처하게 되거나 자신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불이난 후 검은 연기만 보이는 꿈
불이 났을 때, 불꽃은 크게 보이지 않고 불이 꺼지고 난 후 검은 재와 연기만이 보이는 꿈은 흉몽입니다.
준비하던 일이 잘못되거나 또 다른 어려움이 올 수 있는 꿈입니다.
특히 가정사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가족간의 싸움과 언쟁을 조심해야 합니다




■ 호롱불을 들고 어딘가로 가는 꿈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어떤 일을 잘 처리하게 됩니다.



■ 전기 합선으로 큰 불이 난 꿈
자신이 계획한 일이 잘 성사되어 주위 사람들에게 축하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 불길이 어려 곳으로 옮겨 붙는 꿈
자신의 작업성과가 여러 곳에 알려지게 됩니다.
혹은 자기 집으로 불이 옮겨 붙으면 남의 재산이나 권리를 넘겨받아 큰 부자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불길을 타고 허공을 날아다니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는 등 기쁜 소식이 전해올 수 있다. 혹은 신분, 명예, 직위 등과 관련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화롯불이 꺼지는 꿈
자신이 기대했던 어떤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실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불나는 것을 보고 도망가는 꿈, 불나서 도망가는꿈
불이나면 어떻게 되나요? 자연스럽게 불을 끄려고 덤벼들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불이 너무 크거나 감당하지 못할 불 같은경우에는 도망가게 마련입니다. 이러한 꿈은 좋지 못한 꿈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은 신성한 이미지인데, 신성함을 감당하지 못하고 도망가는것은 운을 버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촛불꿈
촛불꿈은 애정에 관한 꿈입니다.
연인과의 사랑이 더 깊어지거나 솔로의 경우 새로운 연인을 만날 수 있는 꿈입니다.
소개팅을 할 수도 있으며 사랑의 기운이 커질 수 있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