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길몽,흉몽,태몽)

썸남(썸녀)에게 맞는 꿈 해몽의 모든 것 (짝사랑, 좋아하는 사람)

이슈팔이 2022. 8. 22. 13:34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썸남,썸녀가 꿈에 나온다면
상상만 해도 너무 설레고 행복하지요 ㅎㅎㅎ

 

그런데 하필...

꿈에서 내가 좋아하는

썸남,썸녀가 나를 때리는 꿈을 꾼다면

이게 대체 어떤 의미일까 궁금하실 겁니다!



내꿈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인 썸남,썸녀가 나와

나를 때리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같은 꿈이라 하더라도 꿈을 꾼 사람에 따라서, 

또는 그 시기나 심리 상태에 따라서 

그 의미나 해석이 달라진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 썸남(썸녀)에게 맞는 꿈

내가 좋아하는 사람인 썸남,썸녀로 부터 얻어 맞는 꿈은, 

본인이 좋아하는 상대(썸남,썸녀)가 

당신을 소중히 생각해 주고 있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당신을 때린 썸남,썸녀는 

당신에 대한 애정이 매우 깊고,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연애운도 당신의 편을 들어주고 있는 것이므로 

고객을 한다면 지금이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당신이 고백을 하지 않아도 

썸남,썸녀가 먼저 고백을 해줄 수 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