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길몽,흉몽,태몽)

승진 하는 꿈 해몽 풀이의 모든 것 (내가 승진, 아빠 승진, 동료 승진 꿈)

이슈팔이 2024. 1. 26. 18:10
반응형

승진하는 꿈 해몽

 

이번에는 승진하는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 회사에서 승진하는 것은 아주 좋은 일인데요. 우리나라 모든 직장인들의 목표는 빠른 승진이 아닐까싶은데요. 승진하는 꿈도 좋은 의미의 길몽이 맞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승진하는 꿈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승진하는 꿈 해몽 (대상별)

 

1. 내가 승진하는 꿈

내가 직장에서 승진하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진급하는 꿈은 현재의 상황에서 더 나아가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진급은 개인의 능력과 업적을 인정받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진급하는 꿈은 개인의 자신감과 자부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급은 새로운 도전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진급하는 꿈은 개인의 성장과 발전에 대한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만약에 임신을 계획 중인 분이 꾸었다면 태몽일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승진하는 꿈을 태몽으로 꾸었다면 대성할 아이를 가질 수 있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2. 아버지가 승진하는 꿈

아빠가 승진하는 꿈은, 실제로 기울어져 가던 가세를 일으켜 세우거나, 가장의 권위가 바로잡히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어머니가 승진하는 꿈

엄마가 승진하는 꿈은, 가족 간의 화합이 이루어지고, 사랑, 애정, 관심 등이 더욱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친구가 승진하는 꿈

내 친구가 승진하는 꿈은, 친구에 대한 부러움과 시기, 질투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실제로 친구에 대한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5. 연인이 승진하는 꿈

남친, 여친이 승진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애인이 승진하는 꿈은, 실제로 연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많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배우자가 승진하는 꿈

남편 혹은 아내인 배우자가 승진하는 꿈은, 마찬가지로, 배우자가 직장, 사회, 단체 등에서 극진한 대접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직장 동료가 승진하는 꿈

나는 승진을 못했는데 직장 동료만 승진하는 꿈은, 실제로 그 동료를 부러워하고 있거나, 존경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지만, 동료에 대해 열등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승진하는 꿈 풀이 (상황별)

 

1. 직장에서 동료들은 승진하는데 본인만 승진 못하고 누락되는 꿈

본인만 승진이 누락된다는 건 너무나도 슬픈 일인데요. 꿈과는 다르게 현실에서는 자신의 성과를 인정받고 큰 보상을 받거나 어느 날 직급이 올라갈 수도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회사 임원으로 승진하는 꿈
회사 임원으로 승진하는 꿈은 흉몽일 수도 있고 길몽일 수도 있는 꿈입니다. 실제 임원으로 승진을 하거나 지금 자리에서 내려올 수도 있는 의미로 풀이되는 꿈인데요. 임원으로 승진 준비 중이시라면 더 피나는 노력이 필요하실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사례별로 승진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실에서는 다들 승진도 잘 하셔서 돈 많이 버는 직장인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