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이슈-HOT토픽

녹취왕 bj파이 머니게임 해명 방송 요약 정리(아프리카티비, 진용진, 담배, 흡연, 대게)

이슈팔이 2021. 5. 25. 00:42
반응형

 


2021년 5월 24일 파이가 공지하나를 올림
바로 10시44분(22시44분)에
머니게임 해명 방송 예정이라는 내용


이후 추가 공지를 올림

진용진이 전화온 캡쳐 본을 올리며
“지금까지 하셨던대로 절대 전화하지마시고 그냥 방송보세요”


그리고 파이의 논란의 해명 방송이 시작됨...


김계란 통화내용 - 머니게임 참가자가 저조해서 섭외전화
그리고 못박음 제작진개입은 없을거다

근데 제작진 개입이 있었다

2번(육지담)과 3번(박준형)싸움으로 인해서
2번이 3번의 퇴소를 원했다
그때 제작진이 물건출입하는 개구멍으로
개입해서 3번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리고 퇴소를 당하지 않았다

거기서 제작진이 몰래 개입했기때문에
조작의심됐다
1번은 8일차 퇴소룰 알고있고
3번은 누굴 퇴소시켜야한다고 계속 했다
(그래서 제작진이 개입했다고 생각한거같음)

결론은 추측임
핵탄두 자기 면상에 꽂는중



그리고 파이의 이상한 해명방송은 계속되고...

 


파이는 죽일까봐의 의미를 전혀 다르게 이해 하고 있음.

전국진이나 제작진은 '진짜 물리적으로 파이가 죽을까봐'인데,

파이는 그냥 '욕먹을까봐' 라고 생각하는 듯.

아예 생각하는 단어의 범주가 지금 다름ㅋㅋ






파이는 지금 아예 자기가 욕을 왜먹는지 진짜 몰르는거같음.

그동안 수많은 악플을 하나도 안읽어본거같음.

머니게임 그이후 자기 세상속에서 정의감(?) 억울함으로만 갇혀있는 무서운 사람인거같음...

팩트) 지금 파이 방송이 큰 실수인 EU


1. 육지담 흡연 사실 폭로 (적으로 돌림)
+ 본인도 담밍아웃 해서 팬들도 적으로 돌림

2. 박준형 제작진과 유착 관계로 몰아감 (적으로 돌림)

3. 니갸르 예의범절도 모르는 코쟁이 만듦 (적으로 돌림)

4. 상황 중재해준 김계란, 진용진, 전국진 ( 적으로 돌림)

5. 전기& 공혁준 ( 더 날뛰게 판 깔아줌)

6. 니갸르 상대로 이루리 이용해서 육지담이랑 이간질함 (적으로 돌림)

7. 가오가이, 이루리 녹취록도 공개하며 공격중 (적으로 돌림)

8. 공혁준 미담 배포

9. 니갸르 남친 폭로 (적으로 돌림)


제 3자 녹취록 공개함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제작진이 파이 고소가능함

아이고 파이야..




파이 이간질 녹취록 내용.text


공: 우리는 서로 쉴드를 쳐야해 누가 욕먹는게 중요한게 아니야

파: 몰입도가 꺠질까봐

공: 프로그램 몰입도가 중요한게 아니야, 출연진들 보호가 필요해
너랑 나랑 전기랑 지담이까지 모여서 방송하자

파: 나 니갸르랑 먼저 합방하기로 했어

공: 아.. 어떡하지 갸르는 에피소드 후반부에 말할기회 많으니까
일단 욕 많이먹는 우리끼리 방송하자고 말해볼게

파: 아니야 내가 말해볼게

공: 그래 이러이러 해서 다음번에 합방하자고 말좀 잘해봐

파: 알았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니갸르: 아 시발 여자끼리해 그냥

파이: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육지담: 무슨 쉴드를처 칠꺼면 초반에 치든가

다같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 해명 방송 최종 요약❎


1. 여자 퇴소자들이 택시타고 저희 집에 갔다고 허위사실 유포하시는데 택시가 아니라 '여자제작진 차' 타고 갔습니다



2. 제작진들이 여자 퇴소자들 랍스터 사줬다고 허위사실 유포하시는데 제작진이 사준게 아니라 '제돈제산+대게+떡볶이' 입니다



3. 여자들이 단체 퇴소할 수 밖에 없던 이유는 전기가 '정신병자' 라는 너무 심한 말을 했기 때문입니다



4. 저희가 1번, 4번 참가자를 왕따 시켰다고 허위 사실 유포 하시는데 저희가 왕따 시킨게 아니라 '1번 4번이 저희를' 왕따 시킨겁니다



5. 모두가 제가 죽을까봐 참고 계신다고 하는데 저야 말로 '모두를 죽일까봐' 참고 있던겁니다



6. 무릎 꿇고 사과 하게 만들었다고 허위 사실이 유포 되고 있는데, 왜 너희가 무릎 꿇고 사과했는지 해명해주세요



<< 머니게임 갤러리 출처임



그 밑에는 내가 써봄



7. 정치질한건 1번이다. 근데 정작 1번 존나 공자임 혁준이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5화 리뷰 전에 2번 4번 8번은 1번 4번이 나락갈줄 알았음. 근데 혁준이만 여자들 나락갈걸 예상함. 그때 2 4 8번 전화 녹취 공개 2번 바로 사살.



8. 전기가 폭로 방송했을때 공혁준 니갸르 이간질 했다던거는 허위사실이다. 녹취록 잘라내기는 안했다.



8. 니갸르 죽이기 들어감, 니갸르랑 파이랑 했던 녹취록 다깜. 니갸르 선긋기했는데 다깜. 마지막에는 니갸르가 파이한테 우리 둘 전화 오픈하지말아달라 부탁함. 근데 오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내가 참은거다 안터뜨린거다



10. 계속 화나있음 망상수준인데 약간



파이 현상황 한짤 요약

 





1. 육지담과 나는 흡연자다

2. 랍스타뿐만 아니라 내 돈으로 대게와 떡볶이도 시켜먹음

3. 1번 4번은 본인들의 이익만을 위하지 남들을 챙기지 않았다

4. 1번 사과 안하면 게임 다시 참가 안한다고 했던 이야기 유출(본인은 인지 못하는 거 같은데 녹취록에 나왔었음)

5. 공혁준이 정치질 하는 거고 나는 정치질 한 적이 없고 1번의 정치질 하는 것에 질렸다

6. 4화 이후 2번이랑 함께 제작진 찾아가서 편집 수정 요구

7. 전기가 나한테 뭐가 서운한 건지 모르겠다

8. 박준형이랑 제작진이랑 유착 관계라고 주장(사실 확인X)

9. 니갸르는 본인이 돈 수령하는 영상 찍을 때 남자친구 데려와서 이야기 하고 제작진에게 왜 남자친구 내보냈냐고 화냄

10. 정보 구매권을 모두에게 안 알리고 공혁준에게 판 것은 제작진의 특혜를 받은 것이다 공평성에 어긋난다

11. 정보 공유권 구매 여부를 물어봤을 때 제작진이 살 수 있다고 말 하다가 바로 못산다고 이야기 했는데(실제로 정보 공유권 같은 것은 없었음) 룰이 지속적으로 바뀌는 것이고 그에 대한 불만이 있었다

12. 1번과 4번이 나머지 6명을 왕따시킨 것이지 우리가 2명을 왕따 시키지 않았다

13. 제작진이 여자들에게 불리한 편집을 했다

14. 집단퇴소는 4번의 정신과 발언과 1번의 폭력적인 언행으로 집단퇴소 한 것이다

15. 타 출연자들은 지금 거짓 폭로를 하고 있다

16. 내 생각에 제작진은 조작 논란을 없애야 한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자기를 빌런처럼 묘사해야 더 재미있게 보일 것이다. 그거까지는 이해한다. 내가 이야기 하는 순간 모두가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참았었다. 4번의 비협조적인 태도, 제작진의 의도적 편집, 5번의 단체 카톡 공개, 칼춤님의 날조, 4번의 날조, 8번의 거짓된 진술과 사과 등 모든 것들이 나에게 쏟아져서 나는 참을 수가 없었다.

17.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한마디 하자면 본인들이 살겠다고 하는 행동들 다 이해 간다. 근데 함께 출현한 출연자 한 명(나)을 매장시키려고 하는 것은 용서 받을 수 없다. 나는 나의 억울함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머니게임) 파이 녹취록 공개에 빡친 공혁준 새벽 방송 입장 총정리 txt.

간단히 얘기 할게요 제가 말했잖아요 진짜 별게 없다 제가 물론 모르는 부분이 있을수도 있지만은 제가 아는 한에는 없다라고 말씀을 드렸잖아요 예 별게 없는게 맞았고 물론 자기가 생각할 때

mini-news.tistory.com

 

 

머니게임 육지담 4분 라이브방송 요약 (파이, 공혁준, 녹취록)

❎ 머니게임 육지담 4분 라이브방송 요약 ❎ 1. 파이언니가 녹음하라 해서 했었다. 2. 파이언니가 녹음본 보내달라길래 보내줬는데 이렇게 사용할줄 몰랐다. 3. 사전동의없는 녹취 죄송합니다.(눈

mini-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