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이슈-HOT토픽

머니게임 육지담 4분 라이브방송 요약 (파이, 공혁준, 녹취록)

이슈팔이 2021. 5. 25. 05:40
반응형



❎ 머니게임 육지담
4분 라이브방송 요약 ❎


1. 파이언니가 녹음하라 해서 했었다.

2. 파이언니가 녹음본 보내달라길래 보내줬는데
이렇게 사용할줄 몰랐다.

3. 사전동의없는 녹취 죄송합니다.(눈물, 콧물)

4. 인스타에 친구들 욕까지 하진 말아주세요
저만 욕해주세요 ㅠㅠ

+ 편집된 부분같은거에 대해서 억울한 부분 없음




육지담 라이브 방송 전문


안울려고 했는데 죄송합니다.

일단, 첫번째로 저희가 진짜 퇴소하고 파이언니가 저한테 녹음을 해야한다고 해서 녹음을 했고 그 파일을 넘겨줬는데 이렇게까지 할줄은 몰랐습니다.

제가 잘못한 부분 정말 잘 알고있고 편집된 부분이나 이런부분에 대해서는 저는 억울한거 없고요

다른 참가자를 해명할려고 다른 참가자에게 꺼내고싶지도 않고요

저는 그냥 물론 그안에서 제가 잘못한 부분은 많지만 나왔을때 언니오빠동생들이 저를 잘 챙겨주고 해서 살아가고있었는데

이렇게 다들 등에서 칼을 꽂고 아 이제 울지않을께요 정말 죄송해요 진짜 죄송합니다 선즙필승 아니고요 저 욕하셔도 됩니다

계속 욕하실수 욕하시고 욕하셔도 되는데 진짜 제가 너무 힘든거는
인스타그램을 타고와서 제 친구들이나 DM을 보내서 왜 저딴년이랑 친구를 하냐고 죽어버리라고
왜 제가 태어나서 제가 머니게임을 출현했다는 이유로 왜 욕을 먹지도 말아야할 친구들이 욕을 먹어야할지 모르겠고요
제발 저만 욕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사전에 동의없이 녹취한건 정말죄송하고요 제작진분들께도 정말 죄송합니다.


그러나....세탁 실패한 육지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