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이슈-HOT토픽

'성추문 의혹'으로 해고 된 MBC 드라마 PD A씨는 누구?

이슈팔이 2021. 6. 3. 14:14
반응형

 

MBC PD가 성추행 의혹으로 해고됐다.

2021년 6월 2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MBC의 부장급 연출자였던 드라마 PD A씨는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이던 드라마 촬영을 하던 중

성추행 의혹이 불거져 업무에서 배제됐다.

이후 MBC는 내부 조사를 거쳐 전날 인사위원회를 열었고, A씨에 대한 해고 처분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이번 주 안으로 재심 청구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MBC 드라마 연출자 A씨가 성추문에 휩싸여 해고된 후, 해당 드라마가 '흔적 지우기'를 마쳤다.

2021년 6월 3일 스타뉴스 확인 결과,

조만간 방송을 앞둔 MBC 모 드라마는 메인 연출자였던 A씨의 이름을 완벽하게 지우고 방영 준비 중이다.

현재 드라마 소개란에는 A씨의 이름을 찾아볼 수 없으며, 공동 연출자 B씨가 메인 연출로 이름이 올라와 있다.

촬영은 이미 일찍부터 B씨의 진두지휘로 이뤄지고 있는 상태로, 현장 상황은 드라마에 지장 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불과 지난달까지 해당 드라마의 연출자 소개란에는 A씨의 이름이 적혀 있었다.

당시 A씨는 해당 드라마 촬영 도중 성추행 의혹이 불거져 업무에서 배제된 상태였다.

그러나 A씨가 지난 1일 MBC 인사위원회를 거쳐 해고 발령을 받자, 해당 드라마는 곧바로 A씨를 연출자 이름에서 완전히 지웠다. A씨 문제로 드라마 홍보도 답보였지만, A씨의 해고 이후 홍보가 물꼬를 튼 상황이다.

한편 A씨는 20년 넘게 드라마 감독으로 일했으며 수많은 히트작에 주, 조연출로 참여했다.


네이버에 MBC 방영예정 드라마에 대해

검색해보면

<미치지 않고서야>

<두 번째 남편>

등이 검색되고 있음

 

 

하정우 프로포폴 불법투약 사건 (검찰 벌금형 처분, 안일한 판단 반성)

하정우 프로포폴 불법투약 사건 1) 2019년 1월에서 9월 사이 성형외과에서 10차례 이상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 2) 이에 대해 검찰은 하정우의 행동을 두고 마약류관리법을 위반했다고 해석했다. 3)

mini-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