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이슈-HOT토픽

임영웅 애착가방 어디껀가요? 브랜드 정보, 가격, 엄마 사진

이슈팔이 2022. 8. 26. 22:00
반응형
임영웅 애착가방

국민 히어로 임영웅!

전국민적으로 사랑을 받는
임영웅에게는

한가지 귀여운 애착이 있으니..

바로 출퇴근용
애착가방이 있다는 것!

쇼즁해

임영웅 애착가방


사진들만 봐도 항상 메고다니는
임영웅의 분신과 같은 존재 ㅎㅎㅎㅎ

임영웅 애착가방


거의 안메고 다니는날이 없을 정도 ㅎㅎ

임영웅의 애착가방은
임영웅 유명해 지기전 부터
메고 다니던 가방이라고 함

미스터트롯콘서트 연습영상에도 메고
연습을 할 정도로
임영웅한테 애정템 중 하나라네요!


임영웅이 무명시절부터
거북등껍질처럼 늘 메고다녔는데
과거 무명시절에는
직접 헤어, 메이크업,코디를 할때라 관련된 물건들과
개인 애장품을 저 큰가방에 들고 다녔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지금은 안에 별거 들은건 없을것같은데 엄청 큼 ㅋㅋ
(+축구공 5개 들었을거라는 썰도 있음)


그러다보니
임영웅 애착가방 은

일명 <초심가방> 이라고도 불리며
<효심가방> 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효심가방


효심가방이라고도 불리는 이유는
가방에 흔들리는 고리가
바로 어머니와 같이 찍은 사진이 들어있기때문이죠

게다가 이 애착가방은

브랜드 제품이 아니라고 합니다!!



비싼 브랜드 제품이 아닌
무명시절 구매했던 저렴한 가방인데도
아직까지도 이렇게 열심히 메고 다니다니 ㅠㅠ



늘 초심과 효심을 잊지않는
비싼가방도 아닌데 마음자세가 참 이쁘죠?



뽕숭아에서 장민호에게 선물도 함



가방메는 임영웅 따라하는 영탁 ㅋㅋ


임영웅과 항상 함께하는 애착가방

반응형